Insurgency: Sandstorm - Urban Digital Weapon Skin Set
Urban Digital 무기 스킨 세트로 빼앗겼던 거리를 다시 점령하십시오. 이 스킨들은 다음 무기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 AK-74 (소총수) - FAMAS F1 (소총수) - Uzi (돌파병) - ACE 52 (고문) - Alpha AK (고문) - 1911 권총 (모든 병과) 해당 아이템들은 구매와 동시에 게임 내에서 즉시 잠금 해제되며, 로드아웃 메뉴 각 무기의 "장식" 업그레이드 카테고리에서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이 DLC는 1년차 패스, 디럭스 에디션과 골드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