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urgency: Sandstorm - Two-Tone Weapon Skin Set
Two-Tone 무기 스킨 세트를 착용해 적에게 명중할 때마다 울리는 반동을 느껴보십시오. Security 진영은 로드아웃 메뉴에서 다음 무기에 해당 스킨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 M870 - M4A1 - MP7 - PF940 - Vector - VHS-2 해당 아이템들은 구매와 동시에 게임 내에서 즉시 잠금 해제되며, 다른 외형 장비와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메인 메뉴의 커스터마이징 메뉴에서 착용할 수 있습니다. Two-Tone 무기 스킨 세트는 Praetorian 세트 번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