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urgency: Sandstorm - Rogue Spec Ops Gear Set
Insurgent용 Rogue Spec Ops 장비 세트를 착용하여 기존의 질서를 벗어나 자신만의 길을 찾아 나서십시오. 4가지 외형 장비가 포함됩니다. - 해골 마스크와 쉬마그 - Spec Ops 전술 셔츠 - Spec Ops 전술 팬츠 - Spec Ops 부츠 해당 아이템들은 구매와 동시에 게임 내에서 즉시 잠금 해제되며, 다른 외형 장비와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메인 메뉴의 커스터마이징 메뉴에서 착용할 수 있습니다. 이 DLC는 1년차 패스, 디럭스 에디션과 골드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