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urgency: Sandstorm - Red Dark Weapon Skin Set
Red Dark 무기 스킨 세트로 넋 놓고 있는 적들을 멋지게 소탕하십시오. 이 스킨들은 Insurgent와 Security, 양 진영 모두 로드아웃 메뉴에서 장착할 수 있습니다. - 권총 - M9 - 돌격소총 - AS Val - 산탄총 - TOZ-194 - 돌격소총 - AKM - 전투소총 - FAL - 저격소총 - SVD 해당 아이템들은 구매와 동시에 게임 내에서 즉시 잠금 해제되며, 로드아웃 메뉴 각 무기의 "장식" 업그레이드 카테고리에서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이 DLC는 1년차 패스, 디럭스 에디션과 골드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