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urgency: Sandstorm - Protective Gear Set
저항분자용 Protective 장비 세트로 화학전에 대비하며 적을 상대로 유리한 고지를 점하세요. 다섯 가지 장식용 장비 부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Protective Gear Gas Mask - Protective Gear Top - Protective Gear Bottom - Protective Gear Gloves - Protective Gear Boots 이 아이템들은 구매 직후 게임 내에서 잠금 해제되며 다른 장식용 장비 부위와 조합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메인 메뉴의 커스터마이즈 메뉴에서 장착하세요. Protective 장비 세트는 Crisis 세트 번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