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urgency: Sandstorm - Nightstalker Gear Set
Insurgent용 Nightstalker 장비 세트를 착용해 밤과 하나 되어 보십시오. 5가지 외형 장비가 포함됩니다. - 쉬마그가 둘러진 풀 페이스 헬멧 - 숄더 클록 조끼 - 핸드랩 - 전투용 카고 바지 - 전투화 해당 아이템들은 구매와 동시에 게임 내에서 즉시 잠금 해제되며, 다른 외형 장비와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메인 메뉴의 커스터마이징 메뉴에서 착용할 수 있습니다. 이 DLC는 1년차 패스, 디럭스 에디션과 골드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