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urgency: Sandstorm - Gray Man Gear Set
Insurgents용 Gray Man 장비 세트를 착용해 적들이 발견하기 전에 쓰러트리십시오. 4가지 외형 장비가 포함됩니다. - Gray Man 마스크 - Gray Man 장갑 - Gray Man 상의 + 위장 - Gray Man 하의 + 위장 해당 아이템들은 구매와 동시에 게임 내에서 즉시 잠금 해제되며, 다른 외형 장비와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메인 메뉴의 커스터마이징 메뉴에서 착용할 수 있습니다. Gray Man 장비 세트는 Praetorian 세트 번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