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urgency: Sandstorm - Desert Veteran Weapon Skin Set
Desert Veteran 무기 스킨 세트로 뛰어난 전투 지식을 뽐내보세요. 이 스킨은 여섯 가지 무기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Desert Veteran 무기 스킨은 구성 메뉴에서 다음과 같은 보안 요원 세력 무기에 장착 가능합니다. - Rifleman: VHS - Rifleman: G3A3 - Breacher: KSG - Advisor: Vector - Gunner: M240B - Marksman: TAC-338 이 아이템들은 구매 직후 게임 내에서 잠금 해제되며 다른 장식용 장비 부위와 조합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메인 메뉴의 커스터마이즈 메뉴에서 장착하세요. Desert Veteran 무기 스킨 세트는 Crisis 세트 번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