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urgency: Sandstorm - Desert Hex Weapon Skin Set
Desert Hex 무기 스킨 세트로 모래 폭풍 속에 몸을 숨겨보십시오. Insurgent와 Security, 양 진영 모두 로드아웃 메뉴에서 이 스킨들을 다음 무기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 M16A4 (소총수) - AUG A3 (소총수) - MP7 (돌파병) - Tavor 7 (고문) - Mk 18 CQBR (고문) - M45 권총 (모든 병과) 해당 아이템들은 구매와 동시에 게임 내에서 즉시 잠금 해제되며, 로드아웃 메뉴 각 무기의 "장식" 업그레이드 카테고리에서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이 DLC는 1년차 패스, 디럭스 에디션과 골드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