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urgency: Sandstorm - Assault Pack
Assault 팩은 신규 마스크 2개와 무기 스킨 세트 2개를 잠금 해제해 멋까지 챙기면서 1년치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2년차 시즌 패스를 구매하면 즉시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팩입니다. Assault 팩 DLC 구성: - Insurgent용 Vertex 마스크 - Security용 Mandible 마스크 - Two-Tone Green 무기 스킨 세트 - Universal Digital 무기 스킨 세트 Assault 팩은 Insurgency: Sandstorm 2년차 시즌 패스를 구매했을 때 받을 수 있는 즉시 보상입니다. 다양한 외형 콘텐츠로 전술 및 액션으로 가득한 전투를 1년 더 즐겨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