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quisitor Sword & Industrial Tattoo
게임 내 콘텐츠. 산업 시대를 잘 반영한 검 인퀴지터로 알비온 공장의 일꾼들이 작업에 전념하도록 감독하십시오. 공업지구 문신도 함께 착용해 현대적인 패션 감각을 완성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