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후 라이덴으로 플레이하십시오. 노쇠한 번개의 신은 어떠한 위협이 오더라도 어스렐름을 지키기로 맹세했습니다. 브레이니악이 전 우주를 아울러 일으킨 위기는 다중 우주에까지 퍼지게 되며, 두 영역을 지키기 위해 라이덴이 소환되어 문명 수집가에 맞섭니다. 라이덴은 이 우주가 무너지게 되면 브레이니악의 다음 목표가 자신의 우주라는 것이라는 걸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