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NT를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하세요 - 뉴욕시 깊은 곳 하수구에 있는 거북이 4형제는 흘러들어온 방사능 물질로 돌연변이를 일으켜 인술을 익히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어둠 속에서 사악한 닌자 집단, 위험한 돌연변이, 다른 차원에서 건너온 폭군 등 크고 작은 여러 적에 맞서 시민을 지키고 있습니다. 최강의 숙적인 무시무시한 Krang과 싸우던 중 등딱지를 단 우리 영웅들은 다중 우주로 떨어지게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