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mortals Fenyx Rising: 동방의 신화
중국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흥미진진하고 새로운 이야기를 체험하세요! 새로운 영웅, 용감한 곡이 되어 여와를 도와 천계와 대지의 균형을 되찾아야 합니다. 전설 속의 중국 신들을 만나고, 이국적인 괴물들과 싸우며, 독특한 퍼즐에 도전해 자신의 능력을 시험하며 인류를 구원하는 과업에 동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