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mortals Fenyx Rising 모험가의 스타터 팩(3,000 크레딧 + 아이템)
처음부터 제대로 모험을 즐겨보세요! 3,000 Immortals 크레딧, 드래곤 포스포르, 물약 자원 팩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1회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한 플랫폼에서 구매 한 모든 크레딧은 다른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와 같은 구매 사례는 환불 대상에 해당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