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on Observation Duty 6
임무는 미스터리한 조직의 직원이 되어 실시간 감시 카메라 영상을 모 니터링하고 예리한 눈과 좋은 기억력을 사용해 다른 세계의 이상 현상을 보고하는 것입니다. 야간 근무 동안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아니면 편집증에 빠지게 될까요? 독특한 6가지 레벨에서 감시 카메라를 모니터링하세요. 각 레벨에는 가구 이동부터 다른 세계의 침입자까지 해당하는 초자연적인 사건인 '이상 현상'이 있습니다. 이상 현상을 보고하고 '수정'하여 야간 근무 동안 생존하세요. I'm on Observation Duty는 플레이어들의 사랑을 받고 전설적인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수백만 명에게 스트리밍하여 공포의 틀린 그림 찾기 게임의 트렌드를 촉발한 오리지널 바이럴 프랜차이즈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