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하고 보존하는 것이 감시대의 목표입니다. 이 새로운 스크립트의 캠페인에서는 덱스터와 그의 충직한 래브라도레트리버 다리우스를 따라다니며 콜로라도 국립 공원의 삼림 감시원으로 활동하게 됩니다. 진정한 자연 보호주의자로서 오두막 주위의 광활한 지역을 탐험하며 동물을 찾거나 돌보고, 분석용 샘플을 모으고, 침입종의 급증을 저지하고, 건강한 환경을 보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