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MAN 3 - Starter Pack Content
본 아이템은 "HITMAN 3 - 무료 스타터 팩"에 포함된 구성품이며 개별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무료로 에이전트 47이 되어 암살의 세계 3부작을 경험해 보십시오. 훈련 시설에서 여정을 시작하여 ICA 에이전트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훈련을 마치셨습니까? HITMAN 3 무료 스타터 팩을 이용하여 HITMAN 2에서 접근할 수 있는 모든 지역을 가져오십시오. 개선된 광원 효과, 애니메이션, 에이전트 47의 새로운 카메라 아이템 등, HITMAN 3에서 도입된 새로운 기능 및 개선점이 적용된 상태로 해당 지역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일부 콘텐츠는 IOI 계정 무료 가입 후 IO Interactive에서 업데이트를 진행한 뒤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