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MAN 3: Seven Deadly Sins Collection
HITMAN 3: 7대 죄악이 여러분을 에이전트 47의 마음 깊은 곳으로 인도합니다. 죄 테마의 한정 의상을 획득하고 완전히 새로워진 도전에 착수하여 고유 보상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과연 여러분은 7대 죄악에 모두 저항할 수 있을까요? 7대 죄악은 HITMAN 3 본편 이후 출시되는 7장의 확장팩입니다. 7개로 구성된 콘텐츠 팩에는 새로운 의뢰와 고유 의상, 죄와 관련된 테마 아이템을 암살의 세계 전역에 도입해 놓았습니다. 본 팩에는 추후 공개되는 7개 콘텐츠 팩 모두를 이용할 수 있는 액세스 권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