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MAN 3: Seven Deadly Sins Act 7: Wrath
7장: 분노 HITMAN 3: 7대 죄악이 여러분을 에이전트 47의 마음 깊은 곳으로 인도합니다. 죄 테마의 한정 의상을 획득하고 완전히 새로워진 도전에 착수하여 고유 보상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모든 7대 죄악에 저항할 수 있으시겠습니까? 본 팩에는 다음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분노 테마 의상 - "포효" 섬광탄 - "샤슈카의 짐승" 돌격 소총 - "분노의 종결" 에스컬레이션 본 팩에는 7장: 분노가 포함되어 있으며, 7대 죄악 컬렉션에서 1장~7장 전체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