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MAN 3: Seven Deadly Sins Act 4: Lust
4장: 음욕 HITMAN 3: 7대 죄악이 여러분을 에이전트 47의 마음 깊은 곳으로 인도합니다. 죄 테마의 한정 의상을 획득하고 완전히 새로워진 도전에 착수하여 고유 보상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모든 7대 죄악에 저항할 수 있으시겠습니까? 본 팩에는 다음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진홍색 의상" - "서펀트의 혓바닥" 다트건 - "서펀트의 이빨" 원격 폭발물 - "색정적인 밀회" 에스컬레이션 본 팩에는 4장: 음욕이 포함되어 있으며, 7대 죄악 컬렉션에서 1장~7장 전체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