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MAN 3: Seven Deadly Sins Act 2: Pride
2장: 교만 HITMAN 3: 7대 죄악이 여러분을 에이전트 47의 마음 깊은 곳으로 인도합니다. 죄 테마의 한정 의상을 획득하고 완전히 새로워진 도전에 착수하여 고유 보상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모든 7대 죄악에 저항할 수 있으시겠습니까? 본 팩에는 다음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나르키소스" 의상 - "오만한 허세꾼" 사브르 - "폐하" 저격 소총 - "넘치는 교만" 에스컬레이션 본 팩에는 2장: 교만이 포함되어 있으며, 7대 죄악 컬렉션에서 1장~7장 전체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