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MAN 3 - Mendoza
남아메리카에서 으뜸으로 손꼽히는 와인 생산지인 멘도사는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함과 동시에 아르헨티나의 진미를 맛보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가파른 언덕부터 현대적인 포도원까지... 무궁무진한 탐험의 세계가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