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MAN 3 - Dubai
세계에서 가장 높은 마천루 개장식에 참여해 두바이의 장엄과 향락을 만끽해 보십시오. 기대감에 한껏 고양된 군중에 섞여 숨이 멎을 듯한 장관을 목도하고 호화로운 건물의 최상층을 안팎으로 탐험할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