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MAN 3 - Chongqing
부산한 카페의 명멸하는 네온 조명 아래로 작은 점포와 길거리 음식점이 좁은 길거리를 촘촘하게 메운 곳. 바로 충칭입니다. 교통의 중심지로 통하는 이 대도시는 고단한 일상에 지친 여행객에게 한 줌의 휴식을 선사하며, 사람들의 발걸음으로 다져진 길에서 벗어나 보면 수없이 많은 비밀을 찾아볼 수 있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