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MAN 3 - Berlin
동화, 강렬한 멋, 혼돈으로 가득한 유흥으로 명성을 떨치는 베를린 외곽으로 향하십시오. 사색에 잠겨 요양할 장소를 찾든, 장엄한 광란의 현장에서 아드레날린이 샘솟는 경험을 좇든, 베를린에서는 두 가지 모두를 만나볼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