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MAN 3 Access Pass: HITMAN 1 GOTY Upgrade
HITMAN 3 액세스 패스 시스템을 통해 HITMAN 1과 HITMAN 2의 지역을 HITMAN 3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암살의 세계 3부작이 선보인 모든 지역을 HITMAN 3에서 즐겨보십시오. 액세스 패스를 구매하거나 리딤 코드로 교환하면 'HITMAN 1 GOTY 업그레이드'에 등장한 임무를 HITMAN 3에서 수행할 수 있게 됩니다. 해당 콘텐츠 이용에는 HITMAN 3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