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Fi RUSH: Bossplay Costume Pack
Hi-Fi RUSH의 무자비한 부장에게서 영감을 받은 의상 6개 세트로 동료를 꾸며 보세요! 보스 코스프레 코스튬 팩은 외형 의상 아이템 6개가 포함되어 있고, 게임 내 아지트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을 바꿔 다음 회차를 플레이하거나, 포토 모드에서 새로운 의상을 뽐내 보세요. 악당이 되는 것도 잘 어울리네요! 참고: 보스 코스프레 코스튬 팩은 별도로 구매해야 하며, Hi-Fi RUSH 기본 게임 또는 디럭스 에디션에 포함되지 않는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보스 코스프레 코스튬 팩을 이용하려면 Hi-Fi RUSH 기본 게임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