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Hellraiser 챕터
Hellraiser는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의 새로운 챕터로, 신규 살인마인 '핀헤드'가 포함됩니다. Hellraiser 애드온을 구매하면 신규 살인마와 독점 유니버설 부적인 '비탄의 배열 장치'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이에게는 악마, 다른 이에게는 천사인 신규 살인마, 핀헤드는 다른 차원의 영역 내 리더로서, 흔히 '수도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쾌락과 고통의 무한한 스릴을 통해 더 큰 영역을 탐험하는 데 전념합니다. 또한, 핀헤드는 갈고리와 체인을 사용하여 희생자들을 공격하며 그 과정에서 그들의 살점과 영혼을 찢어발깁니다. 핀헤드의 차원을 여는 열쇠이자, 비탄의 배열 장치로 알려진 퍼즐 상자가 엔티티의 영역에서 발견되었고, 장치가 열리자 그가 나타났습니다. 그는 자신을 방해하는 자들에게 달콤한 고통을 선사할 준비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