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rts of Iron IV
승리가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국가를 이끄는 능력이 당신에게 주어진 최고의 무기입니다. 전략 게임 Hearts of Iron IV에서 세계사에서 가장 격심한 충돌인 2차 세계대전의 국가들을 지휘해 보세요. 전장의 중심에서 지휘본부까지, 국가를 영광으로 인도하고 전쟁을 벌이며 협상하거나, 아니면 침략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2차대전의 균형을 기울일 힘을 쥐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군 지휘자로서 능력을 선보일 때가 왔습니다. 역사를 다시 체험해보시겠습니까, 아니면 바꿔 버리시겠습니까? 무슨 수를 써서라도 승리를 손에 넣어 세계의 운명을 바꿔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