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mster on Rails
"햄스터 온 레일즈"에서는 최고이고 가장 용감한 철도 건설자와 함께 귀중한 광물을 찾고 사랑받는 햄스터 마을을 구하기 위한 놀라운 여행에 참여하게 됩니다. 숲, 사막, 심지어 중세 시대까지 총 64개의 도전적인 단계로 이루어진 4개의 매혹적인 세계를 여행하게 됩니다. "햄스터 온 레일즈"의 주요 기능을 살펴보겠습니다: - 다양한 부품을 사용하여 철도를 건설하고 장애물을 극복하여 재미있는 도전을 해결합니다. 레버를 사용하여 기차의 방향을 변경하고 문과 함정과 같은 다양한 메커니즘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하기 위해 버튼을 사용합니다. - 여정 중에 친구들을 도와주고 숨겨진 상자를 찾아 새로운 외모를 얻을 수 있습니다. 햄스터를 딸기, 줄무늬 또는 점박이로 꾸미세요. -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햄스터 온 레일즈"는 재미있고 도전적인 문제 해결 게임으로 여러분의 기술을 시험할 수 있습니다. 건설 모드, 상호 작용 모드, 엑스레이 모드, 터보 모드 등 다양한 방법으로 햄스터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모험에 참여하여 독특한 철도를 건설하고 다른 햄스터 친구들을 도우며 영웅을 커스터마이징하고 햄스터 마을을 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