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o Wars 2: 전격전 팩 20개 + 3개 무료
Halo Wars 2의 전격전 모드를 전격전 팩 20개와 3개의 무료 보너스 팩과 함께 즐기십시오! Halo Wars 2 전격전 모드를 위한 이 초보자 팩으로 부대를 구성하고, 새 유닛을 잠금 해제하고 기존 카드의 레벨을 올리십시오. 각 팩에는 평범에서 전설까지 다양한 희귀도의 카드들이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