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o 5: Guardians – 파워업 청구 팩
파워업 청구 팩으로 Halo 5: Guardians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투 강화 장비를 완벽하게 갖추십시오! 전장 시뮬레이션에서 스파르탄을 돕기 위해 고안된 위장 장치, 공격력 부스트, 오버실드 및 속도 부스트 파워업으로 어느 전장에서나 빠르게 전세를 역전시킬 수 있습니다. 파워업 청구 팩에는 가능한 경우 파워업 인증서 한 개, 일회용 파워업 청구 16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