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l to the Icons Parody Pack
고개를 한껏 젖히고 준비하세요, Duke Nukem Forever의 첫 애드온 콘텐츠인 Hail to the Icons Parody Pack이 게임계의 가장 유명한 전장들과 독특한 무기가 등장하는 4개의 전혀 새로워진 멀티플레이어 맵, 3개의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모드와 함께 찾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