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NVOLT RECORDS 사이크로니클
그 노래는 내일로 가는 날개가 되어―― 《Azure Striker Gunvolt》 시리즈의 리듬 게임이 등장! ■「GUNVOLT RECORDS 사이크로니클」이란 「Azure Striker Gunvolt」 시리즈에 등장하는 《사이버 디바》 르호, RoRo 그리고 《사이버 진》룩시아 가 부르는 노래를 리듬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신규 타이틀입니다. 플레이어는 2개의 커서를 춤추게 하듯이 조작해서, 다가오는 노트를 리듬감 있게 클리어하며 하이 스코어를 노립니다. 2개의 스틱을 사용한 움직임은 3DCG로 춤추는 캐릭터와 동기화될 때도 있어 스틱으로 춤을 추는 듯한 리듬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POINT 1:디바와 함께 춤을 추듯 조작하는 새로운 리듬 게임! 화면 위쪽에서 내려오는 노트에는 버튼을 누르는 "탭 노트", "홀드 노트"와 커서를 사용하는 "플릭 노트", "슬라이드 노트"가 있습니다. 상하좌우와 대각선까지 8방향이 있는 플릭, 그리고 원을 따라 그리는 슬라이드는 스틱 조작을 활용하여 플레이하며, 노트를 잘 클리어하면 디바들의 안무에 맞춰 함께 춤을 추는 듯한 감각을 맛볼 수 있습니다. ■POINT 2:디바의 미성을 풀코러스로 들을 수 있는 사운드 플레이어 탑재! 「Azure Striker Gunvolt」 시리즈 게임에 사용된 노래를 비롯하여, 팬 디스크(CD), OVA 수록곡 중에서 엄선한 15곡 및 추후 발매 예정인 추가 DLC를 풀코러스로 들을 수 있는 사운드 플레이어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반복 재생, 플레이리스트 기능도 탑재되어 있어 나만의 플레이리스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POINT 3:매력적인 디바의 아름다운 목소리가 플레이어를 사로잡는다! 《사이버 디바》 르호, RoRo와 더불어 《사이버 진》 룩시아까지 3명의 디바들이 귀여운 동작과 풀보이스로 등장합니다. 만약 실수를 거듭해서 게임 오버가 되었다고 해도, 디바의 노래로 플레이에 복귀시켜 줘서 누구나 끝까지 노래를 플레이할 수 있는 서포트 기능이 있습니다. 【출연】 《사이버 디바》 르호: 사쿠라가와 메구 《사이버 디바》 RoRo: 미네다 마유 《사이버 진》 룩시아: 사사키 리코 ■POINT 4:과거작의 플레이 영상으로 디바와 함께 시리즈의 궤적을 따라간다! 디바들의 뮤직비디오뿐 아니라 「Azure Striker Gunvolt」 시리즈의 플레이 영상을 배경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영상은 노래에 따라 바뀌므로 시리즈의 팬인 분은 추억의 장면을 즐길 수 있으며, 아직 경험이 없는 분은 디바들이 등장하는 작품을 접할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