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ngrave G.O.R.E - Harry MacDowel DLC
해리 맥도웰은 과거에 브랜든 히트와 함께 동고동락한 남자입니다. 해리는 빈곤한 슬럼가에서 자라나 빅 대디가 설립한 단체인 밀레니온에 합류했습니다. 언제나 자유와 권력을 갈망해 온 해리의 꿈은 단체의 지도자가 되는 것이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그는 무엇이든 할 수 있었죠. 해리는 결국 오랜 친구인 브랜든 히트를 죽입니다(Beyond the Grave). 해리 맥도웰이 그레이브와 스탯을 공유합니다. 해리의 사격은 속도가 느린 대신, 더 강력합니다. 일반 사격만으로도 방패를 부술 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