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f With Your Friends - Legends of Olympus Pack
Legends of Olympus Pack으로 Gingy의 고향의 유서 깊은 과거를 기려 보세요! 올림포스는 신화와 괴물, 전사와 영웅, 그리고 아주 훌륭한 골퍼들의 땅입니다! 이 팩에는 다음과 같은 공 꾸미기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르곤 미노타우로스 코린트 투구 헤르메스의 날개 달린 모자 올림포스 가발 트리에레스 카론의 나룻배 제우스의 번개 영혼의 흔적 올림포스 꽃병 새로운 Legends of Olympus Pack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세요. 수천 년이 지난 후에도 유행에 뒤처지지 않을 엄청나게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