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f With Your Friends - Corrupted Forest Course
비정상적인 유성 충돌로 인해 소중한 숲이 망가지고 있습니다. 모험심을 자극하는 9홀 코스를 탐험하여, 숲의 어두운 모습을 살펴보세요. 과연 언더파 코스를 완주하고 전용 왕관을 쓸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