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ep Silver액션 및 어드벤처
당신이 인류의 마지막 희망입니다 신들의 지배 아래 인류가 고통받기 시작한 지 천 년이 지났습니다. 잔인하고 가학적인 이들 신은 남자, 여자, 아이 할 것 없이 자신들에게 충성을 맹세하고 맹목적으로 따르라고 강요합니다. 이들에게 충성을 맹세하지 않는 자들은 느리지만 무자비한 죽음만을 기다려야 합니다. 인류에게 폭정을 가하는 신들의 지배에서 벗어나려는 모험심 넘치는 전사 무리가 겪는 시험을 경험하십시오. 칼을 쥐고 휘두를 수 있는 부족민이라면 성별을 가리지 않고 잔인한 신들의 지배에 반기를 든 여덟 켈트족 생존자 집단에 합류해 신들이 거주하는 지옥과 같은 땅에서 끔찍한 짐승과 하수인 대군과 싸우게 됩니다. 플레이어가 내리는 모든 결정에는 개인적인 결과가 따릅니다. 반란에 성공하면 전설적인 전사로 남지만 실패하면 모두의 생명이 먼지가 되어 사라집니다. 'The Valley of the Dormant Gods' DLC 팩에는 다음이 포함되어 있음: 새로운 세 명의 신 새로 추가된 신의 땅 세 곳에 들어가 짐승들과 싸우십시오. 아직 탐험한 이가 없는 이들 새로운 지옥에는 끔찍한 하수인들이 군단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살아남으려면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야 합니다. 새로운 무기 클래스 각자 고유한 전투 스타일을 가진 두 명의 야만 전사를 플레이하십시오. 새로운 아이템 전투에서 부족민을 돕고 전황을 뒤집을 새로운 장비와 물자를 발견했습니다. 새로운 기술 새로운 접근전 기술로 전투에서 전사의 선택지를 더욱 늘리고 다가오는 전투에서 활약할 뛰어난 투사를 선택하십시오. 영혼의 땅 추가 콘텐츠 고요한 영혼의 땅을 여행하며 날카로운 눈으로 곳곳에 숨겨져 있는 비밀을 발견하십시오. 전사의 의복 전장에 뛰어들기 전에 최고의 전투 의복과 머리 장식을 착용해 적에게 뽐내십시오. The Valley of the Dormant Gods 콘텐츠는 출시 후 게임 내에서 3개의 새로운 레벨을 에피소드화되어 출시됩니다. 각 레벨은 다른 보너스 콘텐츠와 함께 새로운 신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