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s Will Fall - Hunter's Head Gear
부족민이라면 누구든 사냥의 전율을 느끼며 사냥감을 잡으면 의식에 따라 전리품을 수집해 자랑스럽게 차고 다닙니다. 늑대, 곰, 멧돼지, 여우, 오소리 가죽으로 치장한 전사는 신들에게 사냥이 시작되었음을 간접적으로 경고합니다. 사냥꾼의 머리 장식은 게임을 새로 시작할 때마다 무작위로 배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