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yphs of Gitzan
수수께끼의 유적지를 탐험하고 빛나는 상형문자를 습득해서 비밀을 파헤치세요! Glyphs of Gitzan은 점점 더 어려워지는 50개의 독특한 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블록 밀기 퍼즐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젊은 탐험가가 되어 톱다운 픽셀 아트 스타일의 레벨을 탐험하세요. 타일 바닥 위의 돌기둥을 밀어서 상형문자 줄에 맞추세요. 각 기둥의 빛나는 문자는 빛을 발하는 방향으로 힌트를 줍니다. 각 방에 있는 기둥의 모든 상형문자에 불이 들어오게 만들면, 다음 방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당신은 과연 Gitzan의 모든 비밀을 파헤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