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Bash - Godzilla 4 Kaiju Pack
궁극의 크로스오버 괴수 등장! 고지라, 가이강, 메카고지라, 데스토로이아! 고지라 세계관의 4개 캐릭터가 새롭게 추가됩니다! 데스토로이아 대 고지라의 최후 격전을 재현해 보거나 좋아하는 GigaBash 캐릭터로 플레이하며 특촬물 장르의 빅스타들에게 도전장을 던지세요. 새 캐릭터들 각각은 독특한 능력과 동작을 지니며, 원작 영화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이스터 에그도 재미 요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