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량의 Santa Blanca 코카인이 알 수 없는 경로를 통해 페루에서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당신의 목표는 카리스마가 넘치는 라 카브라라는 멕시코 사업가입니다. 정보를 캐내 라 카브라를 추적하고 페루 조직을 괴멸시키십시오. - Bolivian Highlands에서 펼쳐지는 3개의 미션을 통해 Santa Blanca와 페루 카르텔의 연결고리를 끊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