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rs of War 4 시즌 패스
Gears of War 4 시즌 패스로 협동 게임 및 멀티 플레이에서 랜서에 시동을 거십시오. VIP가 되어 다음 특전을 획득하십시오: - 즉시 이용할 수 있는 기어 팩 19개, 시즌 2 콘텐츠 컬렉션의 카드 60장, 확실히 포함되는 호드의 기상 기술 카드 5장 및 호드 전문가 기어 팩 한 장 - 새로운 맵, 모드, 기능이 출시되기 전에 먼저 시험할 수 있는 특별 개발자 플레이리스트 - 빈티지 JD 캐릭터, 빈티지 그내셔 및 드롭샷 무기 스킨, 빈티지 JD 엠블럼 및 추가 경험치를 주는 빈티지 JD 현상금 등 빈티지 VIP 팩에 들어있는 다섯 개의 특별 디지털 아이템 - 24개 이상의 추가 DLC 맵(1년 동안 매달 2개씩 제공)을 전용 서버에서 비공개로 플레이할 수 있는 영구 소유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