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Of Crone
종교재판소에서 탈출한 죄수들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여 거친 황무지에서 살아남도록 도와야 합니다. 어떤 이점을 얻을 수 있는지 고려해 가며 난민 수용소를 요새화된 정착지로 발전시켜 보세요. 당신의 손에 목숨을 맡긴 이들을 칼과 불로부터 보호하세요. 그리고 대폭발과 고대 저주의 귀환으로 암울하고 잔인하게 변해 버린 세상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