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스크롤링 슈팅 및 액션 로그라이크 게임에서 고대 전쟁의 여신을 무시하고 에이전시를 포획한 세력과 이상 현상으로부터 에이전시를 구하세요. 주인공은 빨간 위험 수위 신호를 받고 찾아온 특수요원이다. 비밀 실험실에서 깨어난 영웅은 기관의 모든 구성원이 정신을 잃었고 단기 기억 상실증과 상태를 변경할 수 있는 이상한 에너지 효과를 받았다는 사실을 깨닫습니다. 홀린 자들의 수많은 장애물과 떼거리를 헤쳐나가면서 에이전시를 해방하고 위험이 외부 세계로 퍼지는 것을 막기 위해 위협의 주요 근원에 도달해야 합니다. 게임 플레이는 스크롤링 슈터, 액션 로그라이크, 총알 지옥 게임의 요소를 악과의 싸움에서 당신의 기술을 테스트하기에 충분한 빠른 속도의 전투 시스템과 결합합니다. 특징: - 마음으로 에너지 상태를 바꾸는 능력을 사용하세요. 그들의 특징, 강점 및 약점을 배우십시오. - 표준 권총부터 일급 비밀 현대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수십 가지 유형의 무기를 찾아 사용하십시오. - 현재 능력을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능력을 부여하는 수십 가지 유형의 마법 주문을 연구하세요. 게임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유형의 무기를 사용하는 많은 방어 및 공격 주문 콤보를 발견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