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ko Fusion - Team Fortress 2 Pack
Team Fortress 2 Pack을 만나세요! 샌드비치보다 더 많은 펀치를 담은 이 액션으로 가득한 애드온은 특별합니다! Funko Fusion에서 다음 캐릭터로 좋아하는 Team Fortress 2의 순간을 재현하세요: - The Scout - The Heavy - The Engineer - The Medic 슬개골에 작별 인사를 해야 해요, 이 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