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ko Fusion - Sun Wukong
비교할 수 없는 의지와 결단력을 지닌 전설적인 인물, 막을 수 없는 원숭이 왕이 되어 천상의 분노를 표출하세요. 진정한 뜻이 있는 곳에는 언제나 길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