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22 - Volvo T 425 Krabat
크기, 파워 및 수명에 의해 정의된 클래식 모델입니다: Farming Simulator 22에서 Volvo T 425 Krabat은 가상 분야에서 그 유산을 계속 이어가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1957년에 유명한 스웨덴 제조업체에 의해 소개된 고전적인 농업 기계는 Volvo가 설계하고 제작한 마지막 트랙터로서 한 시대의 종말을 고했습니다. 1957년에서 1962년 사이에 11,000대 이상이 생산된 T425는 Volvo 팬들 사이에서 항상 선호되었으며, 역사적인 트랙터 애호가들에게 지속적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자리에 앉아 우아한 섀시의 개방적인 구조를 즐기세요. 그리고 농장의 도움의 손길들이 밝은 빨간색 페인트를 지나갈 때 감탄하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