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22 - Premium Expansion
신규: 새로운 채소, 맵, 브랜드 및 기계 프리미엄 확장팩으로 Farming Simulator 22를 더욱 풍성하게 즐기고 새로운 맵에서 신선한 채소를 재배하세요! 파종, 수확, 운송을 위한 특수 기계를 조작하고 새로운 브랜드, 생산망 등을 즐기세요. 신규 맵: 지엘론카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중앙 유럽 지역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농업 환경은 중앙 유럽 국가의 다양한 풍경과 닮았습니다. 비옥한 토양 위에 조성된 연못과 강 사이의 푸른 들판은 농작물과 비즈니스의 뿌리를 내리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신규 작물: 뿌리 식물로 돌아가기 당근, 파스닙, 레드 비트의 세 가지 작물이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영양가 높은 뿌리 작물을 줄지어 재배하려면 Dewulf의 자주식 상부 리프팅 콤바인 ZKIV와 같은 특수 장비가 필요합니다. 새로운 생산망을 통해 영양이 풍부한 수프와 통조림 식품을 생산하여 채소를 가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생산품 중 새로운 제품인 감자 칩도 있습니다! 신규 차량 및 도구: 35개 이상의 기계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디테일로 디지털화된 프리미엄 확장팩에는 35개 이상의 차량과 도구가 등장합니다. 제조업체인 Dewulf, Gorenc, Agrio 및 WIFO가 시리즈에 데뷔하며, BEDNAR, Fiat, GRIMME, Kverneland, SaMASZ 등도 차고를 확장합니다. 채소 재배를 위해 모판을 준비하고 GRIMME GF 400 및 GF 800으로 대용량 이랑을 만들고, Kverneland Miniair Nova 시리즈로 작물을 심고, Dewulf의 자주식 및 견인식 콤바인으로 수확한 다음 WIFO 장비를 사용하여 운송합니다. 이 외에도 유명 브랜드의 다양한 농기계를 사용해보세요!